top of page

신제품 출시 - 매직™-E7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5일

주얼리 각인과 컷팅을 한 제품에서 모두 할 수 있는 각인/컷팅 복합 조각기 매직-E7이 출시 되었습니다.




매직™-E7은 다양한 소재의 각인, 컷팅 및 조각을 위해 사용되는 CNC 조각기로서, 엔드밀 같은 절삭 공구와 다이아몬드 스크라이빙 공구를 모두 사용할 수 있고, 평면 클램프와 로터리 클램프가 기본 내장되어 있어 평면 작업과 소재 회전 작업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올-인-원 다목적 조각기입니다. 보다 강력해진 퍼포먼스, 기능성의 대폭적 개선, 기능을 확장하는 다양한 옵션 장치 등을 통해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서나 잘 어울리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데스트탑 조각기입니다.


  • 평면과 로터리를 동시에 - 올-인-원 각인기 펜던트, 플레이트 같은 평면 소재에 각인하는 평면 클램프와 반지, 뱅글, 펜, 텀블러와 같은 원형 소재에 각인하는 로터리 클램프가 기본으로 내장되어 있습니다.

  • 각인, 커팅 및 조각 기능을 모두 제공 엔드밀, V-커터와 같은 절삭 공구와 다이아몬드 스크라이빙 공구를 모두 지원하여, 다양한 용도의 조각을 할 수 있습니다.

  • 디자인, 부품, 기능의 혁신적 개선 혁신적 변화가 실현된 제3세대 다목적 데스크탑 조각기로서. 디자인, 부품, 기능 등에 새로운 기술을 적용하여 기능성, 해상도, 퍼포먼스, 디자인 완성도 등이 대폭 개선되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