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MAGIC™-L3] 플라스틱 버클 / 화이트 마킹

안녕하세요 레이저 / CNC 조각, 각인 등 다양한 조각 솔루션과 마킹 기술을 선도하는 연구 개발 기업 "알이디티 주식회사" 입니다.

 

[MAGIC™-L3] 플라스틱 버클에 화이트 마킹


 

오늘은 가방에 많이 사용되는 버클에 MAGIC™-L3 제품으로 화이트 마킹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레이저 마킹은 마킹시 열이 가해지기 때문에 플라스틱 소재의 레이저 마킹을 진행 시 세기 조절을 잘해야 합니다.




알이디티 자체 제작 프로그램인 'MAGIC-ENGRAVE-LASER' 를 실행시켜 줍니다.



작업할 버클 소재를 작업대 위에 올려 줍니다. MAGIC™-L3의 장점이라 볼 수 있는 내장 된 카메라로 도안 작업을 진행할거기 때문에 미리 작업대 위에 소재를 올려줍니다.



소재를 작업대위에 올려두시면 이런식으로 카메라가 실시간으로 영상을 프로그램으로 전송시켜 고화질의 영상을 확인하며 작업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의 장점! 카메라는 불규칙한 소재를 작업할 시 유용하고 도안 제작 후 소재를 직접 움직일 필요없이 영상을 확인하며, 정확하게 도안을 원하는 위치에 마킹이 가능합니다.



도안을 만들어 주고나서 원하는 위치에 마킹을 하기 위해 만들어진 도안의 위치를 조정해 줍니다.


마킹을 어떻게 진행시킬지 툴패스 및 세기 조절을 세팅해 줍니다. (세팅값에 따라 결과물이 달라집니다.)





세팅이 완료되면 작업할 영역의 포커싱을 확인해 줍니다. 정확히 내가 원하는 부분에 위치해 있다면 바로 작업을 실행해 주시면 됩니다.




마킹이 진행되고 있는 과정입니다.



레이저 마킹은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고, 빠르게 마킹이 가능함과 동시에 높은 품질의 마킹이 가능합니다. (MAGIC™-L2 모델로도 작업 가능합니다.)



이렇게 플라스틱 버클에 화이트 마킹이 완료 되었습니다. 다른 제품과 달리 따로 공구 교체나 세팅할 부분이 크게 없어 빠르게 진행 되었습니다.

コメント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