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장조각기 터보™ -T5 출시

안녕하세요.

알이디티 주식회사입니다.


아직까지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이 계절의 끝자락을 아쉬움없이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새로운 인장조각기,

터보™-T5가 출시되었습니다.


터보™ -T5는 전통의 전각(篆刻)을 현대적 기술로 계승하여,

오랜 세월 장인의 손을 통해 조각되었던 상용 도장, 예술 인장 등을

새로운 방식인 소프트웨어와 기계 기술을 이용해 조각하는 인장/스탬프 조각기입니다.





1세대에서 2세대에 걸쳐 쌓아온 인장, 전각, 스탬프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능성, 구조적 안정성, 퍼포먼스, 디자인 등에서 큰 변화를 실현한 3세대 조각기 터보™-T5는

상용 인각(印刻)을 편리하게 하는 수단일 뿐만아니라 전통 예술로서의 전각이 현대적 활용을 통해 다양하게 재창조되어 변화 발전하도록 하는 도구로서 현대 전각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가장 큰 특징으로는,

■ 모든 상용 인장 조각

시중에 유통되는 모든 개인 인감, 법인 인감, 회사인, 직인, 계인, 사무인 등

오랜 시간 유통을 통해 규격화된 모든 인장 재료에 조각을 할 수 있습니다.


■ 인면 평탄화 가공

기본으로 제공되는 자동 인면 평탄화 가공 기능을 이용하면

그 어떤 방법보다도 깨끗하며 정확한 수평으로 인면이 만들어집니다.


■ 스탬프 제작용 베이크라이트 패널 조각

스탬프 성형 틀 역할을 하는 베이크라이트 패널을 조각하는 스탬프 조각 기능을 제공합니다.





알이디티가 직접 만들고 직접 서비스 하는 터보™-T5를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해외직구나 수입 제품의 경우,

제품 사용 안내 및 관리가 부족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불편을 호소하십니다.

믿을 수 있고, 사후 관리를 분명히 해줄 수 있는 회사의 제품을 구매하셔야합니다.


알이디티 자체 생산, 자체 개발 제품들은 구매부터 A/S까지 당사에서 다이렉트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본사 1599-5042로 연락 주시면, 맞춤 상담이 가능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알이디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