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알이디티 주식회사 새 홈페이지 런칭

Redt Inc.

2022년 10월 24일

레이저 & CNC 전문가 그룹, 알이디티 주식회사의 새 홈페이지가 새로운 디자인 구성, 보다 다양한 제품 관련 정보, 강화된 고객과의 소통 기능으로 업데이트되어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새 홈페이지는,


  1. 아주 상세한 제품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품 3D 회전 뷰, 다양한 제품 및 샘플 이미지, 상세한 제품 기능 설명과 일러스트레이션, 동영상 설명, 연관 제품과의 비교 정보 등 각 제품의 특징을 보다 깊이 있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정보가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제공되어 고객의 관심 제품에 대한 기능 파악과 제품 선택을 돕습니다.

  2. 다양한 회사 정보 및 서비스를 안내합니다. 알이디티 주식회사의 지향, 관심 및 집중 분야 등과 고객 지원의 다양한 방법, 고객 서비스 철학 등을 상세히 설명하여 제품 선택의 또하나의 중요한 기준인 회사 및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3. A/S 문의, 제품 구매 문의 등을 위한 전용 채널 운영합니다. 제품 사용 중 경험하는 궁금증, 솔루션, 고장 수리 등을 직접 문의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안내하고, 홈페이지에서 직접 서비스를 신청할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 구매 전 관심 제품에 대한 질의를 할 수 있는 제품 문의 채널도 함께 운영됩니다. 해당 문의는 당사의 전담 팀에 즉시 전달되어 신속하며 정확한 답을 구할 수 있습니다.

  4. 다양한 제품 활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레이저, 각인기, CNC 조각기 등을 활용해 할 수 있는 다양한 작업을 동영상, 샘플 이미지 등을 통해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하고자 하는 작업에 적합한 제품의 선택을 돕고 조각기 활용 아이디어를 제공하며 이를 통한 고객 비지니스의 확장을 돕는 다양한 조각기 활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5. 최신 소식,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 등이 상시 업데이트됩니다. 홈페이지의 최신 소식, 블로그 등의 섹션을 통해 당사의 소식, 신제품 출시 정보, 새로운 공구 및 보조 도구 출시 정보, 조각기의 활용 정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정보 등이 제공되어, 회사 및 사용 제품에 대한 최신의 정보를 수시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새 홈페이지는 고객과의 메인 소통 창구로써 고객이 필요로하는 다양한 정보를 보다 빠르고 다양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컨텐츠의 양과 질을 늘려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알이디티 주식회사

bottom of page